솔직히 처음에는 좀 밑져야 본전 식으
솔직히 처음에는 좀 밑져야 본전 식으로 주문했었어요..ㅎㅎ 그런데 막상 받아서 먹어 보니 너무 마음에 들어서 1통 남았을 때 묶음 세트로 시키고 있어요~ 좋은 제품 아주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