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오자마자 2봉지 클리어
맛있어요~~ 오자마자 2봉지 클리어ㅎㅎㅎ 맛은 있는데 특유의 향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냄새가 나서 조금 그랬어요~ 하지만 다들 맛있다고 잘드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