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 18




주말 식사에요ㅋㅋㅋ
22일부터는 아침 수영도 다시 갈 것 같아요
드디어 문을 열거란 소식을 들었거든요..
굉장히 빡신 생활이 될거갵지만 좀설레네요
다들 잘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수영이랑 크로스핏 같이 할 수 있겠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