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시켰어
지난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시켰어용 ㅎㅎ 칼로리는 엄청 낮은데 고칼로리나 면요리땡길때 딱이예용 ㅋㅋ 가성비 좋고 다이어트에 딱 좋은 녀석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