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불고기 다져놓은거를 동그랗게 만
약간 불고기 다져놓은거를 동그랗게 만들어서 볼로 만든 맛이라고 해야할까욤
근데 맛있어요
닭만 먹다가 질릴 때 한번씩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