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먹고 싶을 때 입막음용으로 샀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딱딱해서 씹..
과자 먹고 싶을 때 입막음용으로 샀는데
진짜 맛있어요 ㅎㅎ 딱딱해서 씹는 욕구 해소도 되구요
한봉지 다 먹어갈 쯤엔 좀 물리기는 한데
그래도 재구매 의사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