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시 시작합니다 ㅜ
1년만에 20키로가 쪘는데, 금방 뺄줄 알았는데 3년이 넘게 지속되네요 ㅜㅜ
중간에 8키로정도 감량 했는데 요요현상이..
이번엔 중도포기 안하고 끝까지 달려보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