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찬물에 먹었을때 안녹고 정말
처음에 찬물에 먹었을때 안녹고 정말 맛이 없다고 느꼈는데 혹시나 하고 따뜻한 물에 먹으니 맛이 좋더라구요 속도 편안해지고 차처럼 마시고 있어용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