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인데 진짜 이틀에 한번씩은
다이어트중인데 진짜 이틀에 한번씩은 꼭 떡볶이가 생각나요..그래서 이걸 먹으면 괜찮을까해서 주문했어요 맛도 괜찮은데 칼로리도 낮아서 위로가 되네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