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도 일반 떡볶이처럼 맛있고 탱글한 떡 식감도 좋았습니다. 삶은 계..
국물도 일반 떡볶이처럼 맛있고 탱글한 떡 식감도 좋았습니다. 삶은 계란 하나 얹어 먹으니 참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