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⅓먹었어요!






부담스럽지 않고
자이리톨이라 느낌도 좋구요 ㅎㅎ
여러 음식애 소량씩 넣어서 먹었어요!
1.일반 살탕과 다르다
2.맛있댜
3.입자가 일반설탕보다 커 보인다(체감상..)
4.그래도 같은 설탕이지만 더 건강하게 먹을수있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