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식빵과 다르게 속이 더부룩하지않아서 먹고있어요. 토스트기에 구..
일반식빵과 다르게 속이 더부룩하지않아서 먹고있어요. 토스트기에 구워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아침에 샌드위치해서 먹으면 포만감도있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