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일기

#운동
-레그레이즈20*5세트
-인터벌러닝 2-1분*8세트

#식단
-배고파서 감자가들어간 빵 반개 먹음
-저녁 소고기랑 삼겹살, 밥2/3공기, 소주 2병, 마른오징어
ㅠㅠㅠ 술을 안먹을수가 없었다..
하.........ㅎ
낼부턴 클린식단 합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