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배송이라오늘점심시간부터먹을려구했는
오늘배송이라오늘점심시간부터먹을려구했는데배송도생각외로조금늦고박스안에얼음도다녹아서왔어요.아직먹어보진못해서맛은잘모르겠어요.낼먹이번주먹어보고맛에대해서는말씀드릴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