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드레싱은 뿌려먹어야죠 ㅋ 안그름 풀먹는 토끼같아성 ㅎ 오리엔탈드레싱 추천해요. 칼로리낮아용. 발사믹드레싱도 낮은데 신맛이 좀 있어서 전 오리엔탈이 더 맛나더라구요.
쬐금은...먹어야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