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드레밥 마가린 조금 넣어서 먹으니
곤드레밥 마가린 조금 넣어서 먹으니 맛있어요~근데 진짜 두개는 먹어야지 두시간 지나니 배고파서 놀랬네요ㅋㅋ
전 양이 적어 밥두숟가락 더 넣어서 먹고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