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마음에 하나씩 먹어봤어요~ 우
궁금한 마음에 하나씩 먹어봤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머핀느낌에
좀더 밀도가 높은 빵이에요!
저탄수빵 특유의 냄새가 나긴하지만
이정도성분에 이정도맛이면 굿굿굿
갠적으로 초코에서 특유냄새가 더
느껴져서 치즈를 더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할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