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데 이거 먹을바엔 현미 초코파이
맛있는데 이거 먹을바엔 현미 초코파이를 먹겠어요 갈릭버터가 제일 맛있고 그다음은 쿠키플레인이 나아요 아 쿠키 먹을거면 무조건 얼려서 먹는게 허어어어얼씬 바삭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