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긴 진짜 맛있는데 넘 비싸요...
맛있긴 진짜 맛있는데 넘 비싸요....얼려서 먹으면 맛없어요 뮤조건 해동해서 드세요 자연해동이 갑인데 원래 단거는 충동적으로 먹고싶잖아요 그래서 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요 인절미보단 티라미수가 훠어얼씬 맛읶는데 너어오어어무 비싸요 가격 좀만 낮춰주세요...ㅠ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