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일동안 33키로빼야되는데 어떤걸먹어야될까요?
우선 식사는 회사에서만먹고잇어요
주야2교대라 두끼나오는데 그거만먹고 안먹어요
야간일땐 1끼도시락싸가야되는데
어떤걸싸가는게좋을까요?
1끼 밥대신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저두 직딩이라 저녁먹기 애매해서 자리한켠에 단백질바,두유 쌓아놓고 식사대용으로 먹고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