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들어왔어요!
출산후에 조리원에서 몸무게가 전몸무게로 돌아가다가 저는 나름대로 움직인다고 했는데 몸무게가 엄청 나가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부터 다시 체중관리할려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같이 화이팅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