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가 젤 좋아서 사봤어요. 첫날 전
후기가 젤 좋아서 사봤어요. 첫날 전자렌지 돌려서 먹었더니 그저 그랬어요 ㅎㅎ 오늘 후라이펜에 올리브유 두르고 토마토랑 계란넣어서 볶아먹었더니 든든하고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