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도 낮고 담백하고 고소해요! 시중에서는 밀가루 함량이 더 많아..
칼로리도 낮고 담백하고 고소해요! 시중에서는 밀가루 함량이 더 많아서 이런 통밀빵은 잘 안팔더라구요ㅠㅠ 잘먹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