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킬때 실수로 인절미로만 시켜서
저번 시킬때 실수로 인절미로만 시켜서 초코도 궁금했는데 역시 초코는 진리인듯 ㅋㅋㅋ
개인적으로 초코가 두부냄새? 도 덜하구 더 찐 티라미수에 가까운 느낌이네용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