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맛있지만 조금 짜고 김치는 좀
고기는 맛있지만 조금 짜고
김치는 좀 너무 매워요
맛은있습니다!!
확실히 다이어트중에는
저염식이를 하니
입맛이 예민해져서
만두는 좀 자극적이네요
그래도 짭짤한게 땡길때 하나씩 먹으려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