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3일째 -0.8
나이가 드니 기초대사량이 줄어서인지 굶어도 변함없는 몸무게가 너무 밉다..ㅠ
매일 만보 걷기가 힘들긴 하지만 적어도 오천보는 꼭 걷고 근력 30분 하자!
늘어난 허리살 뱃살이 지금은 우울하지만 홀~~~~쭉 해질 그 날(내년 2월!!!)을 꿈꾸며 열심히 나 자신에 지지말고 꼭 이루자~~~!!!!!
이번이 마지막이다 정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