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는 현미식빵을 찾았네요 냉동
너무 맛있는 현미식빵을 찾았네요
냉동실에 다넣어놓고 한봉지씩 꺼내놓고 먹는데 살짝 후라이팬에 뎁혀서 샌드위치해서 먹어도 맛있고
더 약간 노릇하게 구워먹으면 그냥먹어도 맛있어요
식빵세봉시킨것 떨어져가서 재구매 주문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