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를 원래 안좋아해서인지 쉬림프 갈
새우를 원래 안좋아해서인지 쉬림프 갈릭은 별로였습니다. 처음 맛본게 쉬림프 갈릭이라, 완전히 실망했었는데, 이후 먹은 샐러드들 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받은지 3일지나서 먹는데도, 야채들도 너무 싱싱하고 소스도 은은하게 맛있고 좋습니다.
다만 배가 좀 빨리고파져서 성수동스무디와 함께 하루한끼 먹고있습니다. 백퍼센트 재구매의사 있고, 오늘 재구매하고 후기 올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