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짜 맛있어요~~~ 일반초코파
오~~~진짜 맛있어요~~~
일반초코파이와 비교하면 열량차이는 별로 없지만 당분이나 단백질함량은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크림이 예술입니다
오늘 받았는데 5개는 다 먹었고 ㅠㅠ
다욧중인거 일깨우며 나머지5개는 냉장고행
아껴 먹으리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