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좋아하는데 항상먹으면죄책감드는데 이것좋은재료로만들었으니..
초코파이좋아하는데 항상먹으면죄책감드는데 이것좋은재료로만들었으니좀덜죄채감들구먹을수있을거같아요 생각보다부드럽구 달지않고 초코렛도맛있네요 확실히덜자극적인맛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