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보다 훨씬커용 안에 생크림이라서 더 좋습니다 달달하고맛있오..
초코파이보다 훨씬커용 안에 생크림이라서 더 좋습니다 달달하고맛있오용 배 많이 안고플때는 그냥 끼니대용으로도 먹어도됩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