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에 낙지볶음이 너무 먹고샆어
다이어트중에 낙지볶음이 너무 먹고샆어서 시켜서 낙지제일먼저 먹었는데 김가루넣어서 다 비벼서 먹으니 먹을만했어여 파는 낙지볶음 맛은 기대도안했어서 좋았네요 도시락에 같이있는 콩은 진짜 못먹겠어요 ,, ㅇ양은 아무래도 다이어트 도시락이다보니 조금 작더라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 뭐든 많이먹으면 살찌니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