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아는 서람이 먹고있길래 저도 시
이건 아는 서람이 먹고있길래 저도 시켜봤는데 좀이따 먹어보려구요 ! 그리고 무게가 상당한데다 크기도 작은게 아닌데 칼로리가 너무 낮아서 계속 재구매 할것같아요 맛만있었으면 좋겠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