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3개월 되어가용
ㅎㅎㅎ이제둘째가 3개월 되어가네여ㅠㅠㅜ 연년생키움서 홈트만 2달째 되어가구요 7.5키로 감량 했네요...
이제 슬슬 몸이 지쳐가는 시기에 다신을 만나서ㅋㅋㅋ
용기 얻어갑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대단하세요..
그래두 너무 무리안가게 조심해서하셔요..
끝까지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