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구매했습니다! 다신샵 그릭요거트
처음 구매했습니다! 다신샵 그릭요거트 맛집이라 이번에도 그릭요거트 사러 들어왔다가 무료배송 맞추려고 구경하다 찾은 아이예용
블랙이 후기가 좋은 것 같아서 블랙 한박스 샀는데 제 입맛에 딱 맞아요! 딱히 단내는 안나는데 딱 입에 넣으면 은은하게 달콤하고 고소해요! 다른 업체꺼 단백질바 많이 먹어봤는데 담백해서 좋네용 다먹고 다음에 또 사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