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가 높을거같아요! 저는 미주라에
활용도가 높을거같아요! 저는 미주라에 뿌려먹어봤는데 초코초코해서 맛있었어요. 근데 미주라 토스트보다는 미주라 도너츠 같은데 뿌려먹는게 더 잘 어울릴것같은 느낌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