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있는데 가격대비가 썩 좋진 않아
맛은 있는데 가격대비가 썩 좋진 않아요
제 주먹만한 크기인데 작으니까 칼로리가 낮져..ㅋㅋㅋㅋㅋ 그냥 빵 하나 먹고 운동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