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해서 그냥 가방안에 넣고 다니면서
간편해서 그냥 가방안에 넣고 다니면서먹으면 좋은데요
솔직히 맛은 별로예요 참고하세요...ㅎ 인공포장 되있어서 그런가, 좀 절여있는느낌이 강합니다.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조오금 나은데 저는재구매는 안할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