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공체

아까 등록하려는데 그룹방이 안들어와져서 다시로그인했더니 되네여 ㅋㅋ


어제먹은 감바쓰..
스파게티 먹지말라셨지만 ㅜㅜ흗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전 저 새우만 골라먹고 싶네요 ㅎㅎㅎ
스파게티까지~~역시 맛나 보여요^^
완전 취저쓰..
담주에 모임이 많아서 미리 조절중인데
쩝...키트사서 해먹어야겠어요 담주에ㅋㅋ
와 맛나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