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 목요일 공체

굿모닝 ☀
오늘 필라테스 첫날이에요
이 운동이 저랑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잘 맞으면 일주일에 2번으로 바꾸려고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와 저도 하고싶은데 발목이 삐꾸라 선뜻 시작하기 겁나서 못하구있어여 ㅜㅜ
첫필라테스 괜찮으셨나용??
다 초보여서 난이도조절 많이 해주셔서
첫필라테스 재밌게 하고 왔어요 :)
꾸준히하면 좋을거같아요 👍
필라테스 좋지요~~저는 코어운동이 너무 힘들었어요ㅎㅎ
저도 결혼전에 한달 빤짝 필라테스했는데 쉽게 보면 안되겠더라고요ㅋㅋ 근육통이 장난아님ㅋㅋ
오홍...저 근육통 있는 운동 진짜 오랜만ㅎㅎㅎ
루만엄마님 얘기 듣고 맘 단단히 먹고 참여해볼게요! 감사해요 💛
앙나야 추천할만한 운동이라고 봅니다!
진짜 라인 잡아주고 자세나 골반교정 많이 도움되요~
주 3회 필라 처음하고 힘들어서 몸살 난 기억이 있네요 ㅎㅎ
첨에 요가랑 비슷한줄 알고 했다가 전혀 달라서 놀랬었죠 ㅎㅎ 잔근육과 코어운동에 좋은 필라!! 화이팅하세요 ^^
오오오 그룹장님 말 들으니 무섭기도 하고...기대도 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오늘 후기 올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