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렛맛이 아주 고퀄입니다. 크기도 적당한데 칼로리가 낮지 않아서 ..
초코렛맛이 아주 고퀄입니다. 크기도 적당한데 칼로리가 낮지 않아서 식사 후에 하나 다 먹긴 살짝 겁나기도 하네요. 가격은 개당 이천원...음...솔직히 착하진 않습니다. 담엔ㅊ전주 한옥마을 초코파이를 선택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