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비싸다 싶었지만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잘 시켰다 싶네요 정말 ..
좀 비싸다 싶었지만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잘 시켰다 싶네요 정말 맛있어요 부드럽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구요 한개만 먹어도 배부르고.. 오래 잘 먹을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