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 진단받고 며칠간 우울한데다 반복되는 무미건조한 식단에 지쳐서 ..
임당 진단받고 며칠간 우울한데다 반복되는 무미건조한 식단에 지쳐서 주문했어요. 혈당 낮아지길 며칠을 기다리다가 먹었어요 ㅠㅠ감동의 맛이에요 ㅜㅜ 게다가 식후1시간만에 못참고 허겁지겁 먹었는데 당도 안올라가더라구요 ^^* 착한 간식을 득해서 매우 기쁩니다
크기도 커서 출출할때 딱 좋을만큼 포만감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