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질릴때 한봉씩 먹으려고 샀는
닭가슴살 질릴때 한봉씩 먹으려고 샀는데 음... 맛이나 식감이 제 생각이랑 좀 달랐어요
고기를 갈았다가 뭉친거 같은데 뭔가 미트볼이나 함바그 보다는 푸석한 느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