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출시 때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
신메뉴 출시 때 구매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원래 외식 잘 안 하는데 유일하게 가끔 사먹는 동네 닭강정이랑 1,2위를 다툴 정도로 너무 맛있네요!!!!
냉동실 여유만 된다면 가득 쟁여두고 싶어요~
칼로리만 낮으면 한번에 3봉지도 가능할 듯^^
너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