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째 구매입니다~~ 항상만족하면서 먹어욧ㅎㅎ 갠적으론, 우둔살, 전주..
3번째 구매입니다~~ 항상만족하면서 먹어욧ㅎㅎ
갠적으론, 우둔살, 전주비빔, 떡볶이 맛이 맛나서..이번에는 미역국이랑 요렇게 시켰어요^^ 살짝 양은 적지만..다욧하기엔 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