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입 심심할때 먹으려고 했는데 택
진짜 입 심심할때 먹으려고 했는데 택배오자마자 뜯어서 먹었는데 약간의 후추맛이나고 약간 끝에 남는 그 맛이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시킬꺼양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