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다만 빵이 너무
진짜 맛있어요!!~ 다만 빵이 너무 조그매요 ㅠㅠ 그거 빼고는 너무 좋습니다 !~^_^ 다이어트 할때 빵 먹고싶을때 정말 좋은거 같아요 !!~^_^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