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성수동같은 맛을 기대했는데 예
음.. 성수동같은 맛을 기대했는데 예상외로 톡쏘면서 매워용..
마치 그 닭그림?소스 스리라차인가?
그거 좀더 맵게한맛이 나요..
성수동보다 칼로리작아서 시켰는데..
확실히 뜯은 닭가슴살 양보고 비빔치킨을 선택해서 시킨 저에게 실망이요ㅠㅠ
성수동 한봉지가 나았어~~
내성수도오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