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리얼 감탄.. 이빵들 뭐죠?
와.. 리얼 감탄..
이빵들 뭐죠?
진심 하루만에 다털어먹을거 꾸역꾸역 참으면서 먹고있습니다.
다만.
거 참 너무소화 잘되는거아닙니까?
먹고 30분만에 배고픔..
차라리 닭가슴살 100그람이 더 든든하네여..
빵이 칼로리는 더 크면서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